리뷰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1인분⭐️ 포장주문 솔직후기, 리뷰, 가격 신메뉴 갈릭버터옥수수튀김

베쨩이 2022. 11. 7. 20:30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세트 1인분

솔직리뷰


오늘은 청년다방의 대표메뉴
차돌떡볶이 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기본 세트가 아닌 1인가구에게 적합한 1인분 메뉴를 주문해봤는데요.
쿨다방, 핫버터옥수수튀김 (혹은 버터갈릭감자튀김 a.k.a 버감튀) 까지 포함해서 세트 가격 총 15,500원이랍니다.


먼저 불향가득 느껴지는 차돌박이와 떡볶이입니다.
솔직히 예전에 비조리로 주문해 먹었을땐 기대이하라 그후로 안찾았는데.. 배민 구경하다 급 땡겨서 오랜만에 주문해보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때는 기본맛으로 주문해서 과하게 달달하다 느꼈는데 매운맛은 딱 제 입맛에 맞았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는 옥수수튀김을 주문했어요.
청년다방은 감튀가 진리다..?
NO.
이제 옥수수튀김이 새로운 신흥강자다.


이거 안먹어보신분 꼭 드셔보셔야해요!
소스를 2가지 주는데, 다 뿌려먹으면 진짜 맛나답니다. 저는 가끔 술 안주로도 포장해먹곤해요.
아 참고로 청년다방 사이드메뉴만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해요! 제가 종종 그렇게 먹어봄.


쫄깃쫄깃한 떡에 차돌박이 고기, 파채까지 얹어 한입에 쏙~
오랜만에 국물 떡볶이를 먹으니 더 맛있고 시원하더라구요.
근데 1인분이라 그런지 확실히 양이 적었어요.
저 길다란 떡이 3개인가 들어있었나…
엽떡 2인분과 비교해도 확연히 작은 양을 보니 역시 1인분이다! 체감이 되더라고요.
딱 1인분 먹는 저도 이 정돈데 양이 조금이라도 많으신 분들은 먹으면서 아쉬울법한 그런 양입니다.


그래도 혼자서 먹기에 이 정도면 가성비가 나쁘진 않쥬~
옥수수튀김과 쿨다방도 있으니까요!
남겨둔 소스에는 야무지게 밥 비벼 먹어야겠어요ㅎㅎ
1인가구 자취생들에게 청년다방 1인분 떡볶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