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청년피자 단돈 8000원에 먹는법 개봉박두🤫 (feat. 요기요 요기패스, 페퍼로니 피자)

베쨩이 2021. 11. 26. 17:57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기패스를 곁들인 #내돈내산 청년피자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페퍼로니 피자인데요. 정확한 명칭은 ‘리얼 페퍼로니 R’이네요.




저는 요즘 습관과 같이 요기요를 들어갑니다.
오늘은 제 최애인 BHC가 5000원 할인을 하고있었지만 왠지 피자가 끌리더라고요!


요기요 상단 탭에서 ‘할인중’을 클릭하면 그 날 할인중인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원래 페퍼로니 하면 무조건 피자헛 팬피자인데 요기요에선 단품으로 판매를 안하더라고요..? 무조건 세트 메뉴라니..


그래서 그 옆에 있는 청년피자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가성비 넘치는 아름다운 가격 좀 보세요..
저는 디핑 소스를 추가해서 그런데 피자 하나만 시키면 단돈 79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원래는 도미노도 구경가려 했는데 8400원이라는 숫자를 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구성은 이렇습니다.
갈릭 디핑소스를 많이 먹는 편이라 추가주문했는데
기본구성에 없군요!
주문하길 잘했습니다.




청년피자 모델은 소녀시대 태연양인가봐요!



그리고 개봉박두 짜잔~
R 사이즈라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피자 크기 보다 작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합격!




한가지 아쉬웠던건 도우가 엄청 얇다는 점입니다.
저는 시카고 피자와 브랜드 중에선 피자헛 팬피자를 즐겨먹을 정도로 폭신폭신하고 두꺼운 좋아하는데요.
아쉽게도 청년피자의 도우는 상당히 얇았어요.


❗️ 결론 ❗️

맛은 일반적인 페퍼로니 (맛있음)
가격이 저렴해서 피자 땡길 때 시켜 먹을만 함
대신 피자가 상당히 얇은 편이라는 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