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엽떡 2인분 9000원 어플로 주문하는 법, 혼자 야무지게 먹은 후기✌️ (a.k.a 엽기떡볶이/ft. 셀프주먹밥, 셀프계란찜, 음료의정석)

베쨩이 2021. 11. 30. 13:29


엽기떡볶이 2인분 리얼 후기
가격: 9,000원

 


오늘은 현대인들의 필수 ⭐️ 음식
동대문 엽기떡볶이 리뷰입니다!
엽떡에 진심인 사람 참 많죠?
저도 그중 하나인데요 (당당)


이번엔 엽떡 2인분을 시도해봤어요!
저는 기본 4인분을 시키면 3일 정도는 나눠먹게 되더라고요.
마침 엽떡 2인분은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는 게 생각나 오랜만에 공앱으로 주문했답니다.

* 2인분 포장하려면 공앱 필수!

 

동대문 엽기떡볶이 2인분 구성


오는 길에 웰치스 살까 했는데ㅋㅋ
뭐죠 이 알찬 구성..?
이건 마치 9천 원의 행복 그 자체.


엽떡 2인분은 엽떡, 단무지, 써핑쿨 복숭아, 그리고 처음 보는 저 음료수로 구성되어있어요!
'음료의 정석' 너는 누구니...? 👀 낯설다..
마셔보니 일반적인 복숭아 주스 맛 이더라고요!

복숭아가 역시 매운 맛 쫓는 데는 제격이죠.


알고 보니 엽떡 앱으로 주문 시 청춘전투 음료의 정석 1캔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ㅎㅎ
가맹점당 420캔 한정이라는데 생각처럼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는 것 같진 않네요!
아마 요즘 다들 요기요, 배민 같은 배달어플을 따로 이용하기 때문이겠죠?
그러나 엽떡은 배달앱이 찐 인걸 왜 몰라..! 할인쿠폰도 5번 시킬 때마다 준다구요!


전체 샷 안 찍을 수가 없죠 ^-^
계란찜 기다리며 사진 찍기, 앞접시는 필수!
저는 최근엔 셀프 주먹밥을 거의 항상 만들어먹어요 ㅎㅎ
직접 만드는 게 더 맛있음 진짜로.

 


계란찜 완성~
엄마가 계란찜 할 때 꼭 랩 안 둘러도 된대서 이번에 랩으로 감싸지 않아 봤는데..
랩은 필수였던 걸로^^!
엄마 주부의 지혜 어디 갔어




그리고 대망의 전체 샷!
꺄아아아아악
이 비주얼은 소리를 안지를 수가 없네요.

 


보이시나요 이 영롱한 자태.. 하


저희 동네 지점 진짜 양 적고 맛없기로 소문났는데..ㅋㅋㅋ

오죽 하면 배달비 5천원 내고 옆동네에서 시켜먹는 사람들이 허다하거든요.
근데 오랜만에 시켜먹으니 이게 웬걸.
때깔부터 남다르고 치즈도 꽤 주셨네요!

 


자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


먹기 전 휘적휘적 섞어봤을 때!
대충 떡볶이 양은 이 정도예요.
깔린 거 별로 없고 이게 끝 맞음ㅋㅋㅋ
사실 2인분이 9천 원이라 저렴하긴 하지만, 전체적인 양과 가성비로 따지면 당연히 기본인 14000원어치가 더 낫긴 합니다 ㅎㅎ


글 쓰면서 다시 먹고 싶은 저, 정상인가요 ^.ㅠ


쥬시쿨... 아니 서핑쿨 복숭아 맛도 먹어줍니다.
원래 쥬시쿨인줄 알고 있던 1인.

 


엽떡 국물에 주먹밥에 치즈 얹어먹기
크 이거지~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엽기떡볶이,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먹은 사람은 없다는 엽기떡볶이.
오늘 야식으론 엽떡 어떤가요?
엽떡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강추! 👍👍👍

 

 

포테토칩 엽떡맛 편의점 가격, 칼로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포테토칩에서 새롭게 출시한 맛, 불닭발 동대문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다들 드셔보셨나요? 엽떡을 좋아한다면 안먹어볼 수 없는 제품인데요. 엽떡 2인분 9000원 어플로 주문하는 법, 혼자 야무

investment2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