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인생크림빵 우유생크림빵 내돈내산 후기, 가격 상승, 할인 꼼수?
오늘은 파리바게트 인생크림빵을 먹어보았습니다.
소보루 쳐돌이라 소보루 버전이 먹고싶었지만 과거에 이미 글을 쓴 적이 있으므로 블로거 정신을 발휘하여 일반 우유크림빵으로 사먹었어요!
외관은 크림 가득해보이는 사진과 함께 밀크바닐라라고 적혀있어요. 일반 코너가 아니라 크림빵인지라 샐러드와 마카롱, 조각케이크류가 있는 냉장코너에 함께 위치해있고요.
가격은 2,900원으로 4가지 인생크림빵 정가가 모두 동일..한 줄 알았으나 아니더라고요. ^^ㅋㅋ
얼마전 인생크림빵 반값에 먹는 방법에 대한 글을 적은 적이 있는데요.
해피포인트 앱을 다운받아 가입 후, 인생크림빵 룰렛을 돌리면 최대 50%까지 쿠폰이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였어요. 저는 거기서 가장 높은 1500원이 당첨되었고요!
그래서 할인쿠폰 기한인 5월이 지나기 전 사왔더니 결제가 2,000원이 되었더라고요? 분명 저번 달 소보루빵은 2,900원에 사먹었는데 말이죠. 집에 와서 리뷰하려고 찍어논 사진을 보니까 크림빵 종류 가격이 무려 3,500원으로 올랐더라고요.
해당 지점 요기요를 들어가보면 여전히 2,900원인데 아마 저처럼 인생크림빵 전용으로 할인 받으러온 사람들 때문에 현장 가격을 올린 것 같았어요.
이럴거면 할인 행사를 왜 하는건가 싶더라고요.
애초에 50%라는 숫자를 걸고 할인행사를 해놓고 현장 가격을 올려버리니, 지점 차이일 수 있지만 할인을 받고도 기분이 언짢았어요.
솔직히 크기도 크림도 연세우유빵이 훨씬 큰데 이럴거면 편의점 크림빵을 먹지 왜 파리바게트빵을 사먹습니까.. 한동안 편의점 크림빵만 먹다가 파바 크림빵 먹고 오 역시 좀 다른가? 싶다가 다시 정 떨어져버림.
맛은 바닐라빈 크림에 일반 우유생크림빵입니다.
소보로빵 특유의 식감을 좋아해서인지 우유크림빵보다 소보로크림빵이 더 나았어요! 가장자리 부분은 크림이 없는데, 소보로빵은 소보루 덕분에 가장자리도 먹을 맛이 났다면 일반 크림빵은 끝 부분의 경우 그냥 맨 빵만 먹어야 해서 별로더라고요.
아무튼 파리바게트 인생우유크림빵을 먹을 바엔 그냥 편의점 브레디크나 연세우유빵을 사먹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