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서원 프로필, 나이, 학력, 엄현경, 여친, 키, 연애, 소속사, 필모
오늘은 배우 엄현경과의 결혼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차서원씨의 프로필입니다. 본명은 이창엽으로 초반에 본명으로 활동하다가 예명인 차서원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991년 4월 15일 생으로 만나이 32세며 엄현경보다 5살 연하라고 하네요.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출신으로 키는 185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입니다.
배우자로는 이제 엄현경씨가 있으며 자녀도 곧 출산예장이고요. 집안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한분 계시다고 하네요.
학력은 하단중학교, 건국고등학교, 울산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학을 중퇴하고 한예종 연극원과 영상원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고등학생 때 카이스트 받은 영재 교육 이후 울산에 위치한 유니스트에 입학했으나, 도중 배우가 너무 되고 싶어 서울로 올라와 알바를 하며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머니가 대학은 꼭 졸업했으면 한다고 하자, 2학년 1학기까지 유니스트를 다니다가 자퇴한 후 연기 쪽으로 유명한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한예종 12학번으로, 배우 양세종과 동기이기도 한데요.
일전엔 JYP 연습생을 한 경험이 있으며 TWICE 나연과 오디션 동기이자 파트너였다고 합니다. 그는 배우를 하고 싶어 JYP에 들어갔으나 아이돌 연습생을 시켜서 몰래 한예종 입시시험을 준비하고 합격했다고 한다니, 배우에 대한 열망이 대단했던 것 같네요.
현재는 군대에 복무 중이며 전역까진 무려 351일이 남았습니다. 제대일은 2024년 5월 21일 예정입니다.
소속사는 나무액터스이며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로 데뷔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Mbti는 enfp라고 하네요.
그는 샤이니 키와도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뮤지컬 관련 자리에서 만나 술로 친해지게 된 사이라고 합니다. 키가 출연 중인 나혼자산다에도 출연한 적이 있죠.
엄현경씨와는 드라마 두번째 남편에서 만났으며 차서원씨는 극중 윤재민 역을 맡아 인지도가 급상승했고 연기대상에서 일일연속극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꾸준히 헌혈을 하던 그는 헌혈홍보대사가 되기도 했습니다. 군입대 전엔 마지막으로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