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볶음너구리 내돈내산 후기, 파는 곳, 가격, 칼로리 정보
오늘은 추억의 볶음너구리 리뷰입니다. 한 2016~2017년 정도에 되게 유행했던 거 같은 데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찾아 보니까 파는 데가 별로 없더라고요. 동네 편의점이나 근처 대형마트에도 없어서 찾고 찾다가 여기서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이번에도 내 돈 내산 솔직후기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큰 봉지에 총 네 개가 들어있는데 다른 라면들에 비해서 되게 비싼 편이었어요.
아무래도 물량이 없어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봉지라면 치고는 비싼금액이더라고요.
하나에 137g 이구요. 네 개가 들어 있고 하나당 610 칼로리 입니다.
특히 너구리의 상징이나 다름 없는 건다시마도 들어있어요.
먼저 딱 하나 꺼내 봤어요. 볶음 너구리는 너구리의 특성도 살려서 오동통한 면에 해물 철판 볶음 맛이 납니다.
조리법은 간단해요. 물 600mL를 끓인 후 면과 해물 야채 건더기를 넣고 5 분간 더 끓입니다. 이후 불을 끄고 물 다섯 숟가락 정도를 남기고 따라 버립니다.
마지막으로 면에 볶음 해물 스프와 볶음고추 조미유를 넣고 중불에 30 초 정도 볶은 후 드시면 됩니다.
영양 정보는 앞서 말했듯 열량은 610 칼로리고요.
나트륨 1250
탄수화물 87
지방 24
트랜스 지방 0
포화지방 8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12
칼슘 163 mg
입니다.
안에는 이렇게 3개의 스프가 들어 있어요. 하나는 해물 야채 건더기라 중간에 면과 함께 넣으면 되고 나머지 두 개는 후첨 소스입니다.
너무 귀여운 너구리 후레이크예요.
당근과 고기도 눈에 띄어요!
면이 어느 정도 익고 나면 이렇게 후첨소스 두 개를 넣어 줍니다.
그 다음 중불에 30 초 정도 비벼 줘요.
그러면 추억의 볶음 너구리 간단하게 완성!
예전에 엄청 자주 먹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옛날 제품이라 그런지 먹방 같은 것도 별로 없고 있어도 예전거라 슬펐는데 이렇게 직접사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추억의 해물 철판 너구리 볶음을 먹고 싶은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