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경아두마리치킨 양념&치즈닝 순살 솔직후기

베쨩이 2021. 12. 31. 13:17

경아두마리치킨 양념, 치즈닝 순살
솔직후기




배달어플을 둘러보다가 호식이두마리치킨에 이어
눈에 띄는 두마리치킨이 있어 주문해보았는데요.
오늘은 바로 경아두마리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콜라를 큰 사이즈로 주시네요!
요즘은 캔콜라 주는 곳이 많은데 페트병 콜라 감동..
제가 사실 양념치킨과 치즈닝 치킨을 주문한 이유는 바로 이 글을 보고나서예요.



경아두마리치킨을 시킬까 말까 구글링하며 고민하다가  뿌링클이랑 맛이 똑같다는 글을 봤기 때문이죠!
경아두마리치킨은 후기가 그리 많지 않더라고요.
유튜브에 먹방도 모델인 김종민씨 밖에 없고요.


먼저 외관입니다!
사진상 많아보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랐어요.
네네 순살이랑 비교하면 반마리만 들어있는 듯한 양? 작은 닭을 쓰시는 듯 합니다. 저는 그래도 배 채우며 잘 먹었는데, 평소 1인 1닭하는 분들이라면 부족하게 느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기대했던 치즈닝!
과연 뿌링클 시즈닝과 맛이 똑같을까?


결과는.. 너무나도 놀랍도록 다르다! 였습니다.
저 글 쓰신 분의 저의가 궁금할 정도로 달랐어요ㅠㅠ
뿌링클은 짜고 달달한 맛이라면 경아는 느끼하고 달콤한 느낌?


양념은 우리가 모두 아는 그 양념맛~
맛있었습니다.
스노윙치즈-뿌링클 사랑의 계보를 이어온 저로서는
개인적으로 치즈닝보다 양념이 더 나았네요.


결론 •

1. 치즈닝은 경아만의 매력이 있지만 뿌링클과는 다르다!
2. 튀김옷이 얇은 편이다.
3. 클래식한 양념치킨!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 번에는 아마 양념 한마리로 주문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