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포케) 내돈내산 솔직후기, 칼로리, 메뉴 추천, 드레싱 크리미칠리 강추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볼 (포케) 내돈내산 솔직후기, 칼로리,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돈내산 음식 메뉴는 바로 샐러디입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식단용으로 많이 찾으신다고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샐러드집 같은 건 쳐다도 안봤는데, 요즘 소화도 잘 안돼서 자연스레 야채를 찾다가 알게 된 프랜차이즈 맛집이에요. 멕시칸랩에 반한 후로 샐러디를 즐겨찾고 있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기메뉴, 바로 칠리베이컨 웜볼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배민에서 가격은 9,500원인데 직접 가서 주문해보니 8천원대더라고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동네는 아무래도 배달 어플 수수료로 인한 가격차이가 있는 듯해요. 포장이 빠르게 나오는지라 저는 앞으로 직접 가서 주문하려고요.
이렇게 맛있는 크리미칠리 드레싱도 따로 나와요. 50g에 250칼로리이며, 기호도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다이어트 목적은 아닌지라 다 뿌려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열었을 때 느낌은 이렇습니다. 처음 받았을 땐 이게 끝이라고? 싶을 정도였어요. 왜냐하면 양이.. 실제로는 사진보다 훨씬 적게 느껴졌거든요. 특히 채소양이 생각보다 너무 적었달까요. 이것도 지점 차이인지 아니면 원래 기본 양이 이런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구성은 이렇습니다.
베이스- 채소, 곡물
토핑- 베이컨, 에그, 옥수수, 양파플레이크
기본 드레싱- 크리미칠리 드레싱
그중에서도 곡물 구성은 귀리, 찹쌀, 찰보리이며 채소 구성은 로메인, 프릴아이스, 카이피라, 라디치오라고 해요. 기후에 따라 채소구성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열량은 바로 482.6 칼로리라고 하네요!
크리미칠리 소스를 뿌리고 비벼 먹어보았어요. 이 소스 정말 맛있더라고요! 집에서는 보통 스리라차소스에 마요네즈, 설탕을 섞어만드는데 아무리 해도 이런 맛이 나지 않아요. 아무튼 소스까지 뿌리니 안그래도 맛있는 재료들이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앉은 자리에서 싹 비웠고, 왜 대표 인기메뉴인지 느낄 수 있었어요.
포케, 웜볼, 샐러드를 맛있게 먹고싶은 다이어터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보시라고 강추할만한 맛이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우삼겹 메밀면을 도전해보고 싶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하나씩만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