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맥콘 베이컨+마라 불고기 반반피자 내돈내산 솔직후기, 배민 선착순 2만원 할인 쿠폰 꿀팁
도미노피자 맥콘 베이컨+마라 불고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늘은 운좋게 배민 선착순 쿠폰을 사용하여 도미노 피자를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맥콘베이컨+마라불고기 반반 피자입니다. 평소 마라엽떡을 좋아했기에 마라불고기 피자는 무슨 맛일지 무척 기대가 되었어요! 해당 피자의 가격은 17,900원입니다. 최소 주문 금액이 21,900원이라 다른 사이드 메뉴와 함께 주문했어요. 주문 전 후기를 찾아보니 맥콘베이컨 피자는 호평이 많았고, 마라불고기 피자는 짠 맛이 강해 비교적 별로라는 평이 있어 그 맛이 더욱 궁금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간 기준으로 몇 분 후에 축구 경기가 시작되는데, 마침 포장에 자랑스러운 손흥민 선수의 그림이 있어 반갑고 좋더라고요. 모델이 손흥민 선수인가 봅니다.
이렇게 손흥민 선수의 친필 싸인도 있답니다. 배달 중에 뭐가 묻은 건지 포장이 약간 더러워서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죠! 아무튼 축구 경기가 있는 날과 겹쳐서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이렇게 반반피자입니다. 피자를 안 먹은지 꽤 오래 돼서 몰랐는데 피클, 핫소스 등등 모두 옵션에서 선택해야만 주시나 보더라고요? 배민 선착순 쿠폰 얻느라 급하게 주문하느라 저의 불찰로 미처 못봤는데, 하필 주문한게 느끼한 편인 메뉴라 절실했답니다. 여러분들은 꼭 잊지 말고 피클이랑 핫소스 주문하세요!!
먼저 마라불고기 피자 부분입니다. 총 8개 중 4조각이고요. 피망인지 파프리카인지랑 마라불고기, 치즈 그리고 페퍼로니로 이루어져 있어요. 은은하게 마라향이 올라와 신기했습니다. 피자와 마라의 조합이라니 무척 신선하지 않나요? 요즘 마라탕이 유행이라 그런지 떡볶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점에서 마라맛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맥콘 베이컨 피자입니다. 베이컨과 옥수수콘 그리고 찐득한 맥앤치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맥콘 베이컨 피자는 후기가 호평이 많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느끼해서 놀랐어요. 느끼한 걸 좋아하는 편인데도 맥앤치즈 부분을 씹는 순간 콜라를 들이키고 결국 맥인치즈 덩어리 부분들은 빼고 먹었답니다. 토핑이 베이컨과 옥수수콘이 많았으면 괜찮을 것도 같은데, 베이컨이 조각당 하나씩만 있고 옥수수콘 양도 적어서 더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여기서 핫소스가 절실히 생각났습니다.
도우는 선택할 수 없었고 나폴리도우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쿠션감이 있는 적당히 두꺼운 도우를 선호하는 편인데 나폴리 도우도 씹기 편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맥콘 베이컨 피자에 놀라서 바로 마라불고기 피자를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맥콘 베이컨이 취향에 안맞아서 그런지 마라 불고기 피자는 기대이상이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에 짜서 별로라는 말이 이해가 가면서도 저는 꽤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취향 차이를 많이 탈 것 같은데, 짭쪼름하고 매콤한 마라향이 올라오는 게 무척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저는 5시에 배달의 민족에서 진행되는 도미노 피자 선착순 쿠폰을 통해 2만원 할인을 받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는데요. 이런 선착순 쿠폰은 처음 받아봐서 정말 좋았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수강신청할 때 사용하는 시계 사이트에서 4:49에서 5:00로 넘어가는 사이에 배너를 누르고 쿠폰을 받은 후 옆에 미리 준비해 둔 아이패드로 바로 주문을 해서 가능했어요. 이런 선착순 이벤트는 가족 폰이나 다른 태블릿으로 함께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결론! 본인이 느끼한 것을 아주 매우 정말 좋아한다고 하신다면 맥콘 베이컨 피자를, 평소 마라탕을 즐겨드신다면 마라 불고기 피자를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