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종석♥️아이유 세기의 커플 탄생? 디스패치, 일본 데이트 포착… 과거 10년간의 인연, 수상소감, 권나라, 이지은, 디스패치

베쨩이 2022. 12. 31. 14:34


2022년의 마지막날 세기의 스타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인데요.


바로 전날 이종석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에서 익명의 상대를 언급하며 많이 좋아한다고 고백을 했죠.
누리꾼들은 이런 그를 보고 이전에 열애설이 난 권나라가 당사자 아니냐며, 곧 결혼을 할 것 같다며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배려 차원에서 직접 언급 못했다며 말을 아끼기도 했는데요.


그런 그가 아이유와 일본 데이트를 한 것을 디스패치에서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둘이 함께 찍힌 사진은 없어 대중들이 긴가민가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기사에서 아이유의 지인은 디스패치 측에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연인이 된지 4개월 정도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이종석이 언급한 이상형인
현명하고 단단하고 존경스럽고 귀여운 여성에
아이유가 딱 들어맞기도 하네요!


과거에 둘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오빠 동생이라 부르던 친한 사이기도 했죠.
제가 좋아하는 배우 둘이 연인이 되었다니 너무 잘어울리고 설레네요~
아직 양 소속사측의 답변이 나오지 않았지만, 사실이라면 좋은 만남을 가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