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배우 이은재 모태미인 과거사진 과사 유튜버 이응대 졸업사진 프로필 키 나이 학벌 전남친 수지 닮은꼴 조승우

베쨩이 2023. 4. 11. 10:55
배우 이은재 프로필사진


배우 겸 유튜버로 활동중인 이은재는 1997년 6월 17일생으로 광주광역시 북구 출생입니다. 키는 164cm로 mbti는 infj와 enfj가 번갈아나온다고 하네요.
그녀는 금호중앙중을 나와 광주경신여고 그리고 조선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입학하여 현재는 휴학중인 상태입니다.

배우 이은재 수지 닮은꼴

이응대라는 이름의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사실 그녀는 데뷔전부터 수지와 설리, 한선화를 닮은 엄청난 외모로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경신여고 수지'라는 별명으로 유명했다고도 하네요.
또한 조선대학교에 입학, 재학 당시 대학내일 표지 871호에 모델을 한 적이 있고요.

배우 이은재 과거사진


과거 사진만 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합니다. 데뷔전엔 모델을 하면서 이응대라는 이름의 유튜버로 활동했는데요. 당시 꽤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전남친과의 사진도 sns에 서스럼없이 공개되었기 때문에 이후 소속사가 생기면서 모든 영상이 내려갔습니다. 이후 팬들에게서 다시 유튜브 활동을 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을 받자 일단 배우로 자리를 잡는 것에만 집중하고 싶다고 답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이은재 졸사 졸업사진


졸업사진도 무척 예쁩니다. 이은재는 과거 쇼핑몰 피팅모델로 활동했으며 2019년 2월 이니스프리 광고를 통하여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이은재 과거사진

특히 대학내일 과월호 표지 사진이 화제가 되며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PD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초반에는 제안을 거절했으나 오랜 설득 끝에 7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각색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주인공 '김연두' 역을 맡으며 배우로 첫 데뷔를 합니다. 이후 2021년 배우 조승우가 있는 굿맨스토리와 전속계약을 하며 연기활동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했습니다. 2023년에는 조승우, 한혜진 주연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 출연하기도 했죠.

배우 이은재 과거사진

과거사진도 정말 예쁜데요.
함께 둘러보시죠.

배우 이은재 과거사진

 

배우 이은재 과거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