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또또닭강정 중간맛 중자 포장주문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격, 칼로리 총정리

베쨩이 2023. 4. 25. 16:34

또또닭강정 중간맛 중자 포장주문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격, 칼로리 총정리

또또 닭강정 중간맛 중자 제로콜라


오늘 리뷰할 먹거리는 바로 또또닭강정입니다.
<서진이네> 볼 때마다 명랑핫도그와 닭강정이 땡기는 건 비단 저 뿐만이 아니겠죠.
치킨에 서진이네 뷔 닭강정 소스를 따라만들어 찍어먹은 적이 있는데, 치킨이 한수 위지만 역시 그래도 닭강정이 먹고 싶은 마음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서진이네 뷔 닭강정 소스 따라만들어본 후기

서진이네 뷔 닭강정 소스 따라만들어본 후기 때는 바야흐로 일주일 전. 후라이드 치킨과 후라이드양념 반반 중에 고민하던 저는 불현듯 서진이네 닭강정 소스가 떠올랐어요. 먹자마자 방탄소년

investment2017.tistory.com

치킨은 치킨, 닭강정은 닭강정!


그래서 이번엔 집 근처의 또또닭강정에서 닭강정을 주문해보았어요.

또또 닭강정 중간맛 중자


포장주문시 가격은 8,900원이었어요.
저는 전화주문이라도 사전에 배달어플에서 가격을 확인하는 편인데 배달앱과 가격 차이가 꽤 나는 편이라 놀랐답니다. 배달 어플마다 가격도 다르고, 음료는 오히려 어플이 더 저렴하더라고요.
근데 이건 진리의 점바점인지라 혹시라도 배민/요기요 포장주문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또또 닭강정 중간맛 중자


원래 가마로 강정을 좋아했는데 컵강정 가격이 엄청 오른 후 잘 찾지 않게 되더라고요. 또또 닭강정 또한 컵강정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이제 컵 강정은 영영 추억 속으로 사라지나봐요.

또또 닭강정 중간맛 중자


맛은 3가지로 분류되어 있고, 후라이드 외에 옛날 통닭도 있어 종류가 되게 다양하고 매장이 청결했어요.
닭다리살만을 사용한 순살 닭이라고 해요.
저는 그중 중간맛으로 중자를 주문했어요.

먹음직스러운 닭강정과 떡 그리고 위에는
데코용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있어요!
향이 좋아서 맛도 무척 기대됐답니다.

또또 닭강정 중간맛 중자


한입 베어물면 이런 느낌이고요.
아쉽게도 또또 닭강정은 칼로리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데, 닭강정은 보통 칼로리가 200g당 450kcal라고 계산하면 돼요.

또또 닭강정 중간맛 중자


떡도 무척 많았어요.
맛은 총평하자면.. 그냥 먹을만했어요!
무난한 닭강정과 무난한 양과 무난한 소스였습니다.
사실 막 엄청 맛있다 하는 느낌은 못받았으나, 닭강정이 땡긴다면 한번쯤 시도해볼만한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요즘 부쩍 늘어나는 프랜차이즈인데 먹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