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전참시> 최강 소식좌 던의 충격적인 폭식장면 모음, 다이어트 자극, 던 아버지 직업, 던 몸무게, 친형 사진

베쨩이 2023. 5. 14. 19:36

이번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던이 출연했습니다.
마르고 병약미 넘치는 모습의 그는 과거 현아와의 공개연애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는데요.

 

현아-던 결별,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 결별 인스타 공개 (현아 인스타 이던 던 포미닛 열애

연예계 대표 커플이던 현아-던이 결별했다고 합니다. 이날 오후 현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라며 검은 배경에 결별소식을 알렸는

investment2017.tistory.com

 

현아❤️던, 결별이유 재결합 인스타 커플사진 패션 결혼

얼마전 현아와 던이 경기도 파주시 갤러리 파랑에서 열린 전시회에 동행한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입니다. 그도 그럴게 둘은 헤어졌다고 알려진 사이였기 때문이죠. 현장에서 지인들과 찍은 사

investment2017.tistory.com


요즘 주우재, 산다라박을 더불어 다양한 소식좌들이 유튜브 및 TV 방송에 출연중인데, 던씨는 정말 진짜 중의 진짜 소식좌더라고요.
전참시를 보다보니 성격도 외모도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아 호감이 갑니다. 그런 던이 말하는 폭식은 가히 충격적이었는데요!

던 반려견 햇님이 / mbc 전참시


먼저 던이 키우는 반려견 햇님이입니다.
주인을 닮아 차분하고 느긋하고 무엇보다 개까지 소식좌인게 너무 웃겼어요. ㅋㅋ
던도 건강에 이상이 있나 걱정돼 동물병원에 데려갔는데 건강하다고 했다네요.
정말 예쁘고 착하고 의젓하더라고요.

던 아침 식사 소식 / mbc 전참시

그리고 충격적인 던의 아침식사입니다.
그냥 아침이 아니라 무려 아침겸 점심입니다.
이분 심지어 이러고나서 개 산책도 시키고 자전거도 타고 헬스도 가심..

 

던 폭식 / mbc 전참시

정말이지 충격적인 그의 발언..

아 오늘 폭식하겠네~

 

던의 폭식 메뉴 / mbc 전참시


던의 폭식 메뉴는 이렇습니다.
브로콜리와 생당근을 초고추장에 찍어먹더라고요.
평소 던은 채소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양세형이 그에게 브로콜리 식감을 좋아하는 것이냐 묻자, 그냥 맛 자체를 좋아한다고 답변했습니다.

또한 밥이나 닭가슴살은 잘 먹지 않고, 빵은 가끔가다 먹는다고 하네요.

던 채소 먹방 / mbc 전참시

또한 그는 통당근 먹방 또한 선보였는데요.
당근은 익히지 않은 생당근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던 식욕 감퇴 먹방 / mbc 전참시


본격 식욕 감퇴 먹방이라고 할만하더라고요. ㅋㅋ
메뉴 선정도 그렇고 정말 맛없게 잘 드심.

던 아침 식사 샐러드 채소 / mbc 전참시


폭식한다더니 대부분을 다 남겼습니다.

던 mbc 전참시 출연

던은 사실 공복에 활동하는 게 좋아서 잘 안 먹는다고 하는데요.
평소 하루에 한 끼를 먹는다고 하네요.

떡볶이나 족발, 라면을 먹어봤냐는 질문에는 당연히 다 먹어봤다며, 의외로 새로운 음식 시도하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에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은 과자 에이스라고 하네요.
에이스 커피에 찍어먹으면 맛있는데.. 에이스는 생으로 드셨다고 하더라고요.

던 배고픔 / mbc 전참시

한 패널은 던씨에게 살면서 배고팠던 적이 있냐는 질문도 했는데요.
던은 먹는 걸 까먹어서 하루를 걸렀더니, 다음 날 뭔가 기분이 이상하며 배고픔을 느꼈다고 합니다.
패널들 모두 어떻게 먹는 걸 까먹냐고 분개하는게 웃겼어요.ㅋㅋ

그래서 던씨는 일어나자마자 카페에서 평소 먹던 아아가 아닌 라떼를 시켜먹은 후 원샷을 때리고,
그날은 배가 불러서 또 아무 것도 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실화인가요..!!!
밥 먹는 걸 까먹은 사람은 처음 아닌가요?
정말 예능에 나왔던 소식좌 중 단연코 1등인것 같아요.

던 아버지 직업 요리사 / mbc 전참시
던 친형 / mbc 전참시

심지어 던의 아버지 직업은 무려 요리사이며,
형은 던과 달리 근육질 몸매의 100kg으로 56kg인 던과 체중이 무려 약 2배나 차이난다고 합니다.
식욕도 타고나는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특유의 병약미, 마지막잎새상이 그냥 오는게 아니구나 싶었던 에피소드 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