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잇츠 프로틴 고칼슘 초코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칼로리, 영양성분 정보, 다이어트용 초코우유 음료 추천

베쨩이 2023. 5. 15. 13:46

요즘 나름 건강을 생각하게 되며 다이어터 분들이 먹는 음식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오랜만에 초코우유가 땡겨 구경하던 중 프로틴 음료 초코맛이 있어 구매해보았습니다.
특히 풀무원에서 나온 제품이라니, 개인적으로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라 무척 기대가 되었어요.

잇츠 프로틴&고칼슘 초코

제가 구입한 잇츠 프로틴&고칼슘 초코에는 단백질 15g과 칼슘 400mg이 들어있다고 해요.
게다가 저지방이며 부작용이 꽤 있기로 유명한 수크랄로스라는 감미료가 무첨가되었고, 100% 우유 유래 단백질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말만 들어도 엄청 좋아보입니다.

잇츠 프로틴&고칼슘 초코

한마디로 고칼슘, 고단백 건강음료죠.
특히 헬스 등 근력운동을 즐겨하는 분들이 필수로 생각하는 단백질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이며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매우 중요한 성분이기도 합니다.

잇츠 프로틴&고칼슘 초코 영양정보, 칼로리


영양성분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먼저 총 내용량 250g에 205칼로리이고요.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등이 고루 들어있네요.
생각보다 탄수와 당류 비율이 높아서 과연 진성 운동가 분들이 드실진 의문이긴합니다.

잇츠 프로틴&고칼슘 초코 원재료명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원재료도 참고해주세요.
개봉 후 한입 들이마신 순간, (나름) 몸에 좋은건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부수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냥 초코우유 뺨 때려치는 수준..
이런 걸 처음 먹어보는데 고단백이라 그런지 뭔가 농도가 보통의 초코우유보다 진하고 걸쭉한 느낌인데 그게 더 좋더라고요.

잇츠 프로틴&고칼슘 초코


기회가 된다면 단연코 또 사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완전 다이어트식품, 건강식품은 아니지만 그 와중에 달달한 초코우유가 땡기는 분들이라면 더도덜도 말고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