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넷플릭스 <엑스오키티> 실제 남매 민호&유리‼️ 배우 본체 인스타그램, 과거 사진, 프로필, XO KITTY

베쨩이 2023. 5. 24. 08:12

현재 전세계 넷플릭스 랭킹 1위를 찍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엑스오키티> 다들 보셨나요? 사실 한국인이라면 오글거려서 못보겠는게 정상일 것 같은 스토리이긴 한데요..ㅋㅋ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한국계 작가가 쓴 소설 원작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스핀오프 버전이라 기존 팬들도 즐겨보고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도 이번 엑스오키티는 내사모남 자매 라라진의 막내동생 키티 송 코비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xo, kitty 엑스오키티


엄마의 흔적과 펜팔친구처럼 지내는 남자친구를 찾아 한국 국제학교로 온 키티는 다양한 일들을 겪는데요.
한국 하이틴과 미국 하이틴과 그외 무수한 것들이 결합된 오묘한 드라마더라고요. 오글거리긴 하지만 한국 배경이 나오는 것도 신기하고, 한 편당 20분 정도로 가벼워서 영어 공부하기에 좋아보였어요!

넷플릭스 xo, kitty 엑스오키티 민호 유리


그런데 그중 훤칠한 외모로 눈길을 끈 남자 주인공 대헌의 친구 민호와 대헌과 엮이는 재벌 금수저 역할의 한유리가 알고보니 실제 남매였더라고요!
캐스팅 디렉터가 그 사실을 전혀 모르는 채로 캐스팅했다는 비하인드가 정말 재밌었어요.


넷플릭스 xo, kitty 엑스오키티 유리


먼저 재벌이자 나름 KISS의 퀸비 역할인 한유리역의 본체 배우 김지아는 1994년 4월 29일 출생의 미국 국적으로 키 163cm에 홍콩대학교 언론학 학사, Art of acting studio에서 연기학 석사 과정을 밟은 재원이라고 하네요.


넷플릭스 xo, kitty 엑스오키티 민호


또한 남동생인 이상헌씨는 본명 영어 이름 Daniel Lee로 1996년 5월 21일생으로 국적은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 아일랜드 스쿨을 졸업 후 노스햄턴 대학교에서 연극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대한민국 공군 예비역으로 만기 제대했다고 하네요. 그는 한국에서 태어나  홍콩에서 오래 살고 이후 대학은 영국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xo, kitty 엑스오키티 민호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xo, kitty 엑스오키티 유리 인스타그램


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입니다.
성이 다른 것은 한쪽이 예명을 사용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아직 오피셜한 이야기는 없는듯 합니다.

이상헌 김지아 과거사진


누나인 김지아는 인스타그램에 동생 이상헌의 생일을 축하해주며 과거 사진을 올려 훈훈한 모습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엑스오키티 김지아 이상헌


둘이 함께 촬영한 것들을 보니 닮은 듯 안닮은 듯 하면서도 역시 남매라 닮긴 했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