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나는솔로> 3기 여성 출연자 근황 사진 모음 / 정숙, 정순, 영자 등 (feat. 직업, 나이, 인스타 아이디)

베쨩이 2021. 12. 13. 22:07
<나는 솔로> 3기 여성 출연자
근황, 사진, 직업, 나이, SNS 아이디 정리
순자 정순 정숙 영자 영숙 정자




최근 넷플릭스에서 즐겨보고 있는 <나는 솔로>!
미혼남녀들이 나와 데이트하는 프로그램인데 실제로 결혼한 커플이 2커플이나 있을 정도로 리얼리티를 자랑하죠. 오늘은 그 중 3기 여성 출연자분들의 프로필과 근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나는솔로 3기 순자 근황


순자

나이 : 33살
직업 : 소리꾼 (국악단 8년 근무, 현 프리랜서 소리꾼)
인스타그램: @yurii._.h


나는솔로 3기 영숙, 유튜브를 시작했다는 소식!


영숙

나이 : 34세
직업 : 네이버 IT 계열
인스타그램: @arlcheri



정순

나이 : 33살
직업 : 중국어 강사
인스타그램: @_xiaoen___


나는솔로3기 정순 인스타그램



3기 정순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이런 글이 있는데 알아보니 최근에 청와대 국민 청원을 올리는 등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듯 합니다.


나는솔로3기 정자 바디프로필


정자

나이 : 29세
직업 : 청담 헤어샵 관리자 (구 경시생)
인스타그램: @sh._.9349



정숙

나이 : 28세
직업 : 도로교통공단 교통방송 캐스터
인스타그램: @yeejinkim


단연코 3기의 주인공이었던 몰표녀 정숙님은
광고 촬영을 하고 협찬을 받는 등
가장 성공한 듯한 근황이네요~




영자

나이 : 33살
직업 : 필라테스 강사
인스타그램: @won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