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포켓캠프] 동숲 폭신폭신 파스텔 코디 컬렉션, 넌 날 미치게 해

베쨩이 2021. 12. 30. 15:38


Merry Christmas!


제 캠핑장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단장을 했습니다.
늦었지만 크리스마스 전에 쓴 글이라는 점~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처럼
아주 간소하게 ㅋ.ㅋ 꾸몄어요
뒤에는 집, 앞에는 마켓 뭐 이런 식으로



이렇게 평화로운 저의 캠핑장에
폭풍같은...(?) 일이 찾아왔으니 그것은 바로



바로 제가 포켓캠프 시작이래로 기다려왔던 폭신폭신 파스텔 코디 컬렉션이 재입고 됐다는 소식이예요!


제 원픽 코디예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모든 아이템 색상이 2개씩 있어서 은근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데 저는 이 조합이 가장 좋더라고요!
물론 이대로 사려면 600리프가 넘게 필요함ㅎ 불가넝


뒷모습 좀 보세요 진짜.. 입틀막
폭신폭신 파스텔 코디 컬렉션 인간적으로 너무 귀여운거 아닌지?


복원 코너에 있는 흰 테디베어랑 날개도 찰떡이고!
난 왜 캠핑장 배경을 꾸몄는가.. 돈 아낄걸..
겨울이라고 자작나무숲 구매한 사람 누구야 후


저는 폰게임에 과금하지 말자는 주의인데
처음으로 리프티켓 구입창도 들어가봤어요..


돈이 없는 나머지 지도도 몇 번을 펼치고
하다못해 이벤트 소재들까지 되팔기~~
이거 되팔아도 되는거 맞죠..? 이미 다 팜 ㅎㅎ


벨 미친듯이 써서 리프티켓 사모으고 ㅋㅋㅋ
근데 결국 리프티켓 결제했어요.
30개에 1200원이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임
암 고럼고럼

동물의 숲 파스텔 옐로 그라데이션 가발


결국 파스텔 가발도 노란색으로 구입하고!


만족도 최상.
너무 이쁜거 아니냐며^^



크리스마스니까여~
앨리네 가게에서 꽃자에게 선물을 사줍니다..
막이래 ㅋ.ㅋ


제 이웃분은 보라색 계열로 꾸미셨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폭신폭신 파스텔 코디 만족도 100%라는 소식 전하며,
동숲 포캠에서의 크리스마스 겨울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