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나는솔로 5기 직업, 의사 그리고 또 의사?! 지금까지 밝혀진 직업 정리 (feat. 단발머리 영숙 원픽!)

베쨩이 2021. 12. 30. 18:12
나는솔로 5기
남자&여자 출연자 프로필, 직업 정리



는솔로 5기가 성황리에 시작했는데요.
기존과 달리 직업공개 이전에 미리 직업을 밝혀주시더라고요. 몇분 안나오긴 했지만 다들 상당한 고스펙이라 멋있다고 생각하면서 봤네요! 지금까지 밝혀진 직업 한 번 보실까요?


여자출연자


순자
박사과정을 밟고 있고,
아버지께서 국어국문학과 교수시라고 하네요.
웃는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십니다!

영자  
직업은 사업가,
굉장히 여유롭고 커리어우먼 느낌이 나시더라고요.
당당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정순
정숙씨와 함께 등장!
개인적으로 나는솔로 이름이 헷갈려서 정순 정숙은 좀 바꾸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정숙
하얗고 예쁘신 정숙님
의도치 않은 사고(?)로 인해 첫인상 투표를 두 분께 받았다죠.

영숙
숏컷이 너무 인상적이고 분위기가 배우 같으셨던 분! 웃는 모습이 배우 김고은님 닮았더라고요.
참고로 제 원픽이십니다 ㅎㅎ
어머니가 교장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밝혀진 바로는 이대 출신의
텝스 영어 강사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정자
보면 볼수록 웃는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정자님!
첫인상 무려 두표를 거머쥐셨습니다.



남자 출연자


영수
의사 (부원장)
학교생활을 약 18년간 오래 했다고 하네요!

영호
군산 건물주이며
그 건물에서 일도 하신다고 합니다.

영식
4년차 치과 개업의사라고 합니다.

영철
손흥민 닮으신 분!
직업은 아직 밝혀진 바가 없네요.

정수
특전사 출신이며 3년간 공부를 해서
현재의 직업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식
제일 마지막에 나오신 분입니다.
직업은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나는솔로 5기
출연자분들의 간략한 소개였습니다!
다들 어떤 일을 하시고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실까요?
얼른 다음 편도 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