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스다마사키♥️고마츠나나 부부, 2세 출산… 일본 현세대 탑배우 커플의 임신, 자녀 탄생

베쨩이 2024. 3. 9. 14:33

일본의 현세대 탑배우 부부이자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나나 부부의 2세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고마츠나나의 소속사 홈페이지에 ‘보고’라는 제목과 함께 자필편지가 올라왔는데요.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마츠나나 출산

여러분들께

이번에 우리 가족에게 새로운 생명이 탄생했음을 보고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은 덕에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가족 세명의 생활을 따뜻하게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마츠 나나

코마츠나나 스다마사키

정말 좋아하던 여배우였는데 출산까지 했다니 실감은 안나지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코마츠 나나의 세 가족에게 행복한 날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고마츠나나 리즈시절 사진모음 프사 추천

스다 마사키와 결혼한 일본배우 고마츠나나의 리즈시절 사진입니다. 지금도 워낙 예쁘지만 풀뱅 앞머리와 긴 머리가 참 아이코닉 했죠. 샤넬 앰배서더로서도 활동중입니다. 스다마사키-고마츠

investment2017.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과의 연애로 인한 자필편지 사과문 인스타그램 개제… 전문 요약

에스파 카리나 사과문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양이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개제하였습니다. 얼마전 디스패치의 보도로 인해 배우 이재욱씨와의 열애설이 보도

investment2017.tistory.com

속보❗️ 일본 유명배우 <스다 마사키-고마츠 나나> 커플이 결혼했다고 합니다❗️

방금,,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고마츠 나나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 바로 이런 글이......... 번역기를 돌리니 이렇게 나오네요,, 헣헐,, 고마츠 나나 찐팬으로서 둘이 이쁘게

investment2017.tistory.com

스다마사키-고마츠나나 부부가 함께 한 영화 3편으로 알아보는 둘의 연애사 💌

둘의 결혼 소식, 그것도 결혼 예정이 아니라 결혼을 이미 했다는 소식을 듣고 팬으로서 둘이 함께 한 영화를 끄적여봅니다. 참고로 저는 폰 배경화면까지 고마츠 나나인 진정한 팬.. 이젠 커플이

investment2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