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미소야 메뉴추천: 카츠모밀알밥정식 내돈내산 포장후기 (가격, 일식 돈까스, 냉모밀, 돈카츠 여름 꿀조합)

베쨩이 2024. 6. 28. 11:45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내돈내산 포장후기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여름이 되면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냉모밀과 돈까스 조합인데요. 요즘 날씨도 더워서 갑자기 머릿 속에서 냉모밀+돈까스가 떠나지 않더라고요. 마침 즐겨먹던 미소야가 생각나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포장주문을 했더니 반찬까지 포장도 너무 잘해주셨어요.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은 인기 있는 일식 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그 맛과 가성비를 칭찬합니다. 이 정식은 돈까스, 냉모밀, 그리고 알밥을 포함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인데요. 특히, 미소야의 카츠모밀알밥정식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히레카츠 정식과 더불어 저의 최애 메뉴이기도 하고요!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알밥은 날치알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날치알밥 정말 좋아하는데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김치와도 잘 어울려 정말 맛있더라고요!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섞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정말 남녀노소 누구든 맛있다고 할 법한 맛이에요. 알밥 한술 뜨고 냉모밀 한 번 먹고 시원한 국물 들이키면 그만한 꿀맛이 없답니다.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미소야의 돈까스는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조화를 이루며 냉모밀은 여름철 시원한 면 요리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적당히 얼려진 육수팩을 모밀면에 들이부었어요.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이렇게 냉모밀 소스와 와사비, 쪽파를 따로 넣어주신답니다. 저는 와사비 1/3 정도만 남기고 통째로 들이부었어요!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

미소야의 카츠모밀알밥정식은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데, 정말 그럴만 합니다. 이 정식의 가격은 대략 9,500원에서 11,000원 사이로 지점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11,000원에 먹었어요. 처음 이 알밥을 먹기 시작했을 때가 9,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물가가 오른 것이 정말 실감나죠. 하지만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미소야 카츠모밀알밥정식은 일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 정도 가격에 3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가 많지 않잖아요. 정말 최고입니다. 이번 여름, 시원한 냉모밀에 돈카츠, 알밥 정식까지 가성비 있게 먹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리는 메뉴입니다!

 

백소정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 내돈내산 포장주문 후기, 가격정보, 프랜차이즈 일식집 맛집 추천

백소정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 내돈내산 솔직 후기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엄청 인기가 많은 프랜차이즈 일식집, 백소정의 마제소바와 돈가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평소 미소야, 사보텐,

investment2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