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스다마사키-고마츠나나 부부가 함께 한 영화 3편으로 알아보는 둘의 연애사 💌

베쨩이 2021. 11. 17. 13:55

 


둘의 결혼 소식,
그것도 결혼 예정이 아니라 결혼을 이미 했다는 소식을 듣고

팬으로서 둘이 함께 한 영화를 끄적여봅니다.
이젠 커플이 아닌 부부라는 게 낯서네요 😂


스다가 나나를 엄청 좋아한다는건 현지 언론에선 꽤 유명한데요.
그런데 둘이 함께 한 영화의 흐름으로 살펴보면.
더 로맨틱 하다는 점!
두 사람이 함께 한 총 3편의 영화 살펴보시죠



1. 디스트럭션 베이비



먼저 둘이 처음 만난 영화, 디스트럭션 베이비입니다.
이 영화는 다른 영화들과 달리 로맨스는 아니지만, 
놀랍게도 이때 여기서 처음 만난 스다마사키가 고마츠 나나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얘기가 들렸죠!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가 처음으로 동반 출연한 일본 영화 <디스트럭션 베이비>의 포스터
갈색머리와 진한 화장의 고마츠 나나


이때 나나 정말 이쁨 ㅠㅠ
갈발도 잘 어울립니다.



 

2. 물에 빠진 나이프



다음은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물에 빠진 나이프, 통칭 물빠나!
만화랑 영화 모두 분위기가 참 예쁘답니다.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가 두번째로 동반 출연한 일본 영화 <물에 빠진 나이프>의 포스터




둘의 한 장면 한 장면이 너무 예쁩니다
화보집 같죠.

영화 <물에 빠진 나이프>에서 물에 빠진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



이때도 스다가 나나를 좋아했다고 하지만 나나는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스다 마사키는 고마츠 나나의 꾸밈없는 모습에 반했고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다고 했다며 지인이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예뻐..



3. 실: 인연의 시작



마지막으로 국내 기준으로 올해 10월에 개봉한
실:인연의 시작입니다.
일본에서는 둘의 열애설이 영화 개봉 시기와 겹쳐 홍보 목적이 아니냐는 의심도 잠깐 받았었지만..
둘은 이 영화 촬영시기에 사귀기 시작한 걸로 추측됩니다 ㅎㅎ

스태프들도 둘의 남다른 기류를 눈치챌 정도였다고 하네요!
심지어 오랜 짝사랑에 성공했다고 스다 마사키는 친구들과 파티까지 열었다고 ㅋㅋ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가 세번째로 동반 출연한 일본 영화 <실:인연의 시작>의 포스터

 


둘의 이번 결혼 소식은 제작사 쪽에선 영화 홍보도 돼서 오히려 반긴다고 하는데요..
지금 둘이 함께 했던 영화를 되돌아보는 저를 보면 맞는 말 같긴 합니다 ㅋㅋ😂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의 도쿄 파파라치 사진


둘의 실제 파파라치 사진
코마츠 나나의 후리한 모습이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스다 마사키가 고마츠 나나를 너무 좋아해서 나나의 맨션으로 이사를 갔네, 동거를 하네 등등
파파라치도 있고 이런저런 얘기들이 참 많았던 둘인데.. 결혼이라니!


 

닮은 사람끼리 사랑하는 게 맞나 봐요.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본의 동시대 탑 of 탑스타인 둘의 결혼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나 짱,, 행복하길,,

 

 

고마츠나나 리즈시절 사진모음 프사 추천

스다 마사키와 결혼한 일본배우 고마츠나나의 리즈시절 사진입니다. 지금도 워낙 예쁘지만 풀뱅 앞머리와 긴 머리가 참 아이코닉 했죠. 샤넬 앰배서더로서도 활동중입니다. 스다마사키-고마츠

investment2017.tistory.com

 

속보❗️ 일본 유명배우 <스다 마사키-고마츠 나나> 커플이 결혼했다고 합니다❗️

방금,,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고마츠 나나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 바로 이런 글이......... 번역기를 돌리니 이렇게 나오네요,, 헣헐,, 고마츠 나나 찐팬으로서 둘이 이쁘게

investment2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