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230127 buzesil0 Live - 신세휘 유튜브 라이브방송 라방 후기 정보 초반부 내용 정리 반려묘 란마 근황 댓글 막는 이유 헤어 머리

베쨩이 2023. 1. 29. 21:33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배우 신세휘님의 유튜브 채널,
buzesil0를 소개합니다.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고,
스킨케어 및 짧막한 여행 영상 등
신세휘님이 주체가 되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는데요.

저번 일본 라이브방송에 이어 오랜만에
라이브방송을 진행하셨습니다.



너무 예쁜 신세휘님!
새로운 근황 업데이트가 많이 되었어요.
일단 이사를 하셨는지 뒷배경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Pt도 새로 시작했다고 하더라고요.


이날 초반 컨셉은 노래 틀고 말없이 채팅으로만
대화하는 느낌이라 신선했어요.


아름다운 용안.




외국인 구독자들도 많더라고요.
헤어샵 정보 저도 궁금했는데
어떤 분이 질문하자 본인이 자른거라고..
왜 머리도 혼자 잘 자르는거죠?



맥북도 14인치로 새로 바꾸셨다고 해요!
표정 졸귀


남자친구가 되려면 어떡해야하냐는
팬의 질문에

남자친구 되려면 솔직해야돼요.
거짓말 절대 용서 모태


라고 답했습니다.
대체 누가 감히 세휘씨 앞에서 거짓말을 합니까?



또한 여자친구가 되려면 어떻게해야하냐는
질문에는 본인보다 손이 크면 된다는
귀여운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중간에는 신세휘씨의 반려묘
‘란마’가 등장해 화제였는데요.
엄청 뚱냥이더라고요ㅋㅋ


모두가 궁금해하던
왜 영상 댓글을 막냐는 질문에는

코멘트에 따라 영상이 다르게 보이는게 싫다
라고 답했습니다.
저는 무슨 뜻인지 알 것 같아요.
첫 댓글의 중요성처럼 댓글 분위기에 따라
그 영상의 전반적인 후기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죠!



이외에도 영화추천과 우울증 이야기 등
다양한 얘기가 오갔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봐보세요!

세휘님의 라방은 항상 잔잔해서
라디오처럼 가만히 듣고있기가 좋아요.

일단 아름다운 미모 감상만으로도
볼 이유가 충분하답니다.
다음 라방도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