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앱테크] 안쓰는 기프티콘 팔아서 돈 버는 방법 소개합니다.

베쨩이 2021. 11. 14. 09:32



안녕하세요 수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바로 처치곤란의 기프티콘을 손쉽게 재판매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먼 거리에서도 기프티콘을 통해 마음을 전하기가 쉬운 요즘이죠?
저도 이번에 빼빼로데이를 맞아 친구들한테 기프티콘을 또 받았답니다 (자랑)



요즘은 생일선물도 기프티콘으로 주고받곤 하는데,
선물 받은 기프티콘 중에 지인에겐 미안하지만 유효기간이 끝날 때까지 사용하지 않을 것 같은^^;
것들도 종종 있을 거예요.
주로 취향에 맞지 않는 먹을 것들이 해당되죠.


중고사이트에서 직접 판매도 가능하지만
구매자랑 직접 연락도 해야하고.. 꽤 귀찮잖아요?


고로 오늘은 이러한 처치 곤란의 기프티콘을
돈으로 바꿀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ㅎㅎ




바로 ‘기프티스타’ 라는 어플인데요.
저는 20대 초반부터 사용했는데 그때는 카톡 플러스 친구로 가능했어요.
이후 유명세를 타고 앱까지 개발된 케이스랍니다 ㅎㅎ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여전히 정산도 잘돼더라구요!


기프티콘 팔 때마다 드는 생각
= 이렇게 누워서 돈 벌 수 있으면 참 좋겠다 ... ㅎㅎ




먼저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매입가와 매입중인 개수가 뜬답니다.
매입 개수 초과시 대기가 필요한데,
문상이나 스타벅스 같이 수요가 많은 경우 조금 대기하더라도 바로 자리가 나더라구요 !



기프티콘을 팔 때에는 스캔을 해도 되고,
직접 메뉴명, 유효기간, 바코드를 입력해도 됩니다.
그럼 끝! 너무 간단하죠^^;



마지막으로.. 그간 제 수익을 공개합니다.
그리 많이 판매하지도 않았는데 꽤 쏠쏠하죠? :)
정산은 대충 3-4일 안에는 되더라구요.


정산도 빠르고 이용하기 쉽고.
20대 초반부터 가끔씩 편하게 사용하는 어플이예요!


이제부터라도 안쓰는 기프티콘은
지인한테 다시 선물하지마시고
돈으로 바꿔 모아보는건 어떨까요?
(우리 아빠 얘기 맞음 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