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왕가 탕후루 달콤 딸기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베쨩이 2023. 4. 3. 10:01

오랜만에 왕가네 탕후루를 먹어봤어요!
달달한게 땡길 때는 뭐다..? 사탕? 초콜릿?
ㄴㄴ 탕후루다.

탕후루는 글 쓰면서 안거지만 중국의 간식이라고 하는데요. 여러 종류의 과일에 설탕물을 입히고 굳혀서 먹는 달다구리랍니다.

왕가탕후루 딸기탕후루 포장

왕가 탕후루에는 귤 탕후루, 샤인머스캣 탕후루 등 다양한 종류의 과일 탕후루가 있는데요.
저는 그중 가장 좋아하는 딸기 탕후루를 주문했어요!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무조건 딸기 추천드려요.
맛잘알인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와 귤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포장 주문하면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요.

왕가탕후루 딸기탕후루 포장

가격은 3,500원이에요!
솔직히 비싼 편이에요. 딸기 4개에 설탕물 입힌게 무려 3,500원이라니 탕후루값이 금값이네요.

왕가탕후루 딸기탕후루 포장


사실 집에서도 혼자 만들 수 있지만 귀찮기도 하고 시간이나 농도가 조금만 안맞아도 망해버리곤 하더라고요.

왕가 탕후루는 베어무는 순간 아삭하니 설탕껍질이 부숴지고 딸기에서 즙이 흐르고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글쓰는 순간 또 먹고싶네요!

왕가탕후루 딸기탕후루 포장


탱글탱글하니 진짜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ㅎㅎ
칼로리는 약 200kcal 정도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왕가탕후루 딸기탕후루 포장


한입 베어물면 이런 느낌이에요! 설탕이 딸기 속에도 스며든 것처럼 엄청 달달하고 과육 가득하고 맛있어요.
동시에 충치 생길 것 같은 찐득찐득한 맛이라 흠칫하지만ㅋㅋㅋ 그래도 땡길때 하나 정도 먹으면 기분이 사악 풀리고 행복해지는 맛이라 추천드려요!
몇개 미리 사놓고 냉동실에 얼려놨다가 먹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오늘 간식으로는 딸기 탕후루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