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제 미니 초코맛 내돈내산 후기: 칼로리가 반의 반으로?!

베쨩이 2023. 5. 19. 05:29

다이제 미니 초코맛

오랜만에 다이제를 사보았어요.
워낙 칼로리가 높은 과자 중 하나로 유명한데, 알고보니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해서 전투 식량이나 비상용 식량으로도 무척 좋다고 하더라고요!
마트에 가보니 다이제가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저는 그중 미니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다이제 미니 초코맛

다이제 미니는 통밀 10%가 첨가되어 있으며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이고 나눔포장되어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다이제 미니 초코맛

원재료명과 영양정보는 위를 참고해주세요.
다른 과자보다도 탄수화물 양이 높은 편이에요.
총 394칼로리이며 1봉지당 197칼로리이고요.

다이제 미니 초코맛


뜯어보면 안에는 이렇게 2개의 봉지가 들어있어요.

다이제 미니 초코맛

하나의 봉지에는 총 8개의 쿠키가 들어있고요.
미니라 그런지 아기자기하고 작은 사이즈긴 하지만 500원짜리 동전보단 훨씬 큰 사이즈예요.

다이제 미니 초코맛

한입 베어물어보니 예전에 먹었던 맛보다는 초코가 더 약해진 듯한 맛이 났어요.
그리고 과자부분에서는 통밀 과자 특유의 맛과 함께 짭쪼름한 맛이 났고요!
단 것을 좋아하는 저에겐 당충전용으론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다이제 미니 초코맛

초코가 땡길 때 적당히 하나씩 먹기 좋은 제품 같아요.
다이제의 추억에 빠지고 싶은 분들, 다이어트는 하고 싶고 다이제는 먹고 싶은데 칼로리가 걱정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다이제 초코맛 미니사이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