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돼지바 딸기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칼로리, 가격, 영양정보

베쨩이 2023. 5. 28. 08:04

오늘의 내돈내산 메뉴는 바로 돼지바 딸기맛입니다!
사실 딸기바를 먹기 바로 직전에 기본 돼지바를 먹었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못찍었어요.
그러나 그렇기에 맛 비교만큼은 객관적으로 확실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

돼지바 딸기맛

요즘 딸기 콜라보 제품들에 유독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사먹은 딸기 바나나킥도 푹 빠져서 매일 2+1 상품을 쟁여오고 있거든요.
사실 돼지바 딸기맛도 나온지 꽤 됐지만 처음 먹어보는거라 무척 기대가 됐답니다!
가격은 아이스크림 할인점 기준 600원이라는 무척 저렴한 금액이었어요.

 

딸기바나나킥 내돈내산 솔직후기, 칼로리, 영양정보, 가격, GS25 편의점

드디어 핫한 딸기바나나킥을 먹어보았습니다. 바나나킥은 아주 어릴 때 먹어본 후로 자발적으로 사먹은 기억이 없는데요. 요즘 설빙과의 콜라보도 있고 맛있다는 호평이 자자하길래 구매해봤

investment2017.tistory.com

 

왕가 탕후루 달콤 딸기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랜만에 왕가네 탕후루를 먹어봤어요! 달달한게 땡길 때는 뭐다..? 사탕? 초콜릿? ㄴㄴ 탕후루다. 탕후루는 글 쓰면서 안거지만 중국의 간식이라고 하는데요. 여러 종류의 과일에 설탕물을 입히

investment2017.tistory.com

 

빈츠 딸기프로마쥬 내돈내산 후기! 산리오 마이멜로디❤️

보기만 해도 너무 예쁜 빈츠 딸기 프로마쥬! 마트, 편의점 갈 때마다 눈에 띄어서 사먹어보고 반해서 계속 먹고있다죠..ㅎㅎ 요즘 산리오 쿠로미와 함께 마이멜로디도 인기가 많은데 핑크핑크해

investment2017.tistory.com

 

돼지바 딸기맛

총 70ml에 170칼로리이고,
귀여운(?) 돼지 마스코트 그림도 그려져 있어요.

레드화이트비스켓분태, 딸기시럽, 유산균 등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돼지바 딸기맛 칼로리, 영양정보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구성 등 구체적인 영양정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돼지바 딸기맛

기대감 가득 안고 꺼내본 돼지바 딸기맛입니다.
아이스크림 겉면엔 딸기 초콜릿이 듬뿍 씌워져있고 그 위는 딸기 크런치가 장식하고 있어요!
색감 조합 너무 예쁘지 않나요..⭐️

돼지바 딸기맛

한입 베어물었어요.
딸기 잼이 생각보다 중간부분부터 있더라고요..?

돼지바 딸기맛

한 네입 베어무니 그제야 모습을 드러내는 딸기잼.
맛 평가를 하자면 생각보다 너무 셔요.
딸기도 달달한 딸기와 시고 상큼한 딸기가 있잖아요?
솔직히 상큼하고 새콤한 딸기를 좋아하지만 이 돼지바 아이스크림은 딸기 꼭지 근처의 흰 부분을 아이스크림화한 듯한 신 맛이에요.

돼지바 딸기맛

한마디로 저는 불호였다는 뜻!
그전에 일반 돼지바를 먹고 먹어서 그런지 일반 돼지바를 2개 사올걸 몹시 후회됐어요..

돼지바 딸기맛

딸기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게 아니라면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모험 말고 기본 돼지바를 사드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 돼지바만 사먹을 듯 싶네요. 돼지바 딸기맛은 시도해본 것에 만족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