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백소정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 내돈내산 포장주문 후기, 가격정보, 프랜차이즈 일식집 맛집 추천

베쨩이 2024. 5. 2. 08:30

백소정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엄청 인기가 많은 프랜차이즈 일식집, 백소정의 마제소바와 돈가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평소 미소야, 사보텐, 토끼정, 규카츠 등 일본 가정식 or 돈까스 프랜차이즈 가게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많이 사라지고 없어지기도 해서 아쉬웠던 차에 무려 마제소바를 주로 한 새로운 일식집, 백소정이 집 근처에 생겨 무척 기대가 컸어요.

저는 대표 메뉴인 마제소바+돈카츠를 먹었고 가격은 15,500원이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체다치즈카츠도 무척 맛있어 보이던데, 아무래도 첫 시도다 보니 가장 유명하고 핫한 조합으로 먹어보았답니다!

백소정 돈카츠

돈카츠는 기대 이상이라 놀랐어요. 평소 먹던 일반 돈까스와 달리 굉장히 두툼하고 속이 꽉 찬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식감도 찔긴 부분 없이 정말 양질의 고기라는 게 느껴져서 무척 맛있게 먹었답니다!

백소정 마제소바

그리고 고대해 왔던 대망의 마제소바입니다. 일본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고 우동 메뉴를 무척 좋아하기에 전부터 맛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오히려 마제소바는 생각보다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어요. 후기가 좋길래 무척 기대했는데, 일본에서 먹은 것보다 다소 느끼하고 간이 안 맞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포장주문을 한지라 가서 먹으면 또 맛이 다르려나 궁금하네요!

백소정 마제소바

결론!
돈까스는 두툼하니 너무 맛있어서 다시 가서 먹을 의사가 있고요. 마제소바는 이미 먹어보았으니 다음번엔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네요!

 

60계 치킨 고추치킨 내돈내산 불호 솔직후기: 이영자치킨, 가격 정보

새로운 치킨들을 시도하는 건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이죠! 이번엔 60계치킨의 고추치킨 리뷰입니다. 60계 치킨은 매일 새 기름 18L에 치킨을 딱 60마리만 튀긴다고 하는데요. 아직도 그런지 궁금하네

investment2017.tistory.com

 

푸라닭 순살 블랙알리오&블랙치즈볼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격, 칼로리, 새로운 치즈볼 맛집

오늘은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리뷰입니다. 푸라닭 치킨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포장으로도 화제인데요. 고추마요와 블랙알리오 모두 즐길 수 있는 블랙마요를 가장 좋아하지만

investment2017.tistory.com

 

땅땅치킨 꿀조합 허브순살치킨&매콤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격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시켜본 사람은 없다는 그 곳, 땅땅치킨! 한때 저의 최애 치킨집이기도 했는데요. 오랜만에 찾아보니 예전에 비해 세트메뉴 가격이 꽤 올라서 깜짝 놀랐어요. 모두

investment2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