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블 차기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022년 5월 개봉), 레딧 스포 루머 예상 줄거리 유출 정보

베쨩이 2022. 3. 12. 15:58


오늘은 마블 스튜디오 차기작 중 가장 이른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 후속작에 대해 작성해보려합니다.

특히 미국 사이트인 레딧 reddit에서 MCU 최신 영화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대사를 그대로 맞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유저가 또다시 글을 올려 큰 화제라고 하는데, 그 내용 또한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022)

(Doctor strange in the mutiverse of madness)
개봉일: 2022년 5월 4일
감독: 샘 레이미




레딧에 올라온 루머 내용


1. 다크홀드는 완다의 아이들이 멀티버스 어딘가에서 위험에 처해있으며 그들을 찾아내야한다고 믿게 한다.

2. 완다는 그들에게 가려고 하나 멀티버스를 이동하기 위해서는 유체이탈만 가능하다. 고로 그에 대한 해결책은 포털을 만들 수 있는 아메리카 차베스. (새로운 등장인물)

3. 완다는 차베스를 데려오기 위해 다크홀드를 이용해 악마를 소환하고, 그로 인해 차베스가 살고 있는 현실의 모든 것이 파괴된다.

4. 차베스는 도움을 위해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로 오게 되고 팔머의 결혼식에 참석한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난다. 이때 완다가 소환한 슈마 고라스가 나타나 뉴욕을 공격함.

5. 닥터 스트레인지는 슈마를 물리친 후 차베스와 대화를 나누고, 완다를 찾아가 싸우게 된다. 정신 차리라고 하지만 소용없음.

6. 완다가 카말 타지에 가서 차베스를 찾다가 그곳을 날려버리고 스트레인지와 차베스는 완다를 피해 또 다른 현실로 도망간다.

7. 그들은 수많은 말도 안되는 장소들을 거쳐서 다른 차원의 모르도를 만난다. 모르도는 그들을 속여 찰스 자비에가 이끄는 그 세계의 경찰 일루미타니에게 데려가고, 그들은 스트레인지와 차베스를 감옥에 가둔다.

8. 그들을 잡기 위해 완다는 또다른 세계의 완다 몸을 이용하는데, 그 세계의 완다는 아이들과 함께 평범한 주부로 살고 있었다. MCU 완다는 일루미나티 중 일부를 죽이고 차베스를 데려가기 위해 그 세계 완다의 몸을 사용.

9. 그 전에 자비에가 MCU 완다로부터 이쪽 현실의 완다를 해방시키기 위해 그녀의 정신에 접근. MCU 완다의 정신에도 접근해서 정신 차리게 하려는 내용이 있음.

10. 완다가 마침내 아이들을 찾게 되지만 그녀는 그들이 전혀 위험에 처해 있지 않고 농장에서 이 세계의 진짜 엄마 완다와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아이들은 진짜 엄마인 그 세계의 완다를 원하고 완다를 두려워함. 이것이 완다를 더욱 망가뜨리고 그녀는 사라진다.

11. 완다비전에서 그녀가 했던 것을 이번에는 멀티버스 전체를 대상으로 함.. 스트레인지와 차베스가 MCU로 돌아왔으나 멀티버스는 그 어느 때 보다 더 망가져있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완다가 나와 기대가 큰데 이렇게 되면 인피니티워 버금가게 큰 충격이 될 것 같네요..! 멀티버스가 나오면서 왠지 복잡해지는 것 같아요. 과연 이 스포들이 맞을지 몇달 뒤 지켜봐야겠네요.🧐



[오피셜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aWzlQ2N6qq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