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로렌(loren), YG 블랙핑크 로제 기타리스트 본명 이승주 리사 남자친구역 네이버 창업자 이해진 아들 데이즈드 코리아 생로랑 과거사진

베쨩이 2022. 3. 12. 17:29

블랙핑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모두 알고 있을 보컬 로제 옆 장발 미남의 기타리스트! 오늘은 YG의 프로듀서 겸 DJ 겸 가수인 로렌에 대해 알아봅시다.


본명은 이승주로, 1995년생입니다.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 뮤비에서 리사, 로제의 남자친구역으로 나와서 해외팬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알고보니 아버지가 네이버의 총수이자 한국 10대 부자로 유명한 이해진씨로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어릴 때 한국을 떠나 싱가포르 국제 학교에 다녔으며 후에 대학 진학을 위해 일본으로 이주하나 2학년 때 중퇴했다고 합니다. 학교에 다닐 때 친구가 없었다고 하는데 왠지 아닐 것 같네요. 요즘 아싸인 척 하는 인싸 그런 느낌?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외국인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키는 무려 188cm이며 Empty Trash, NEED (ooo-eee), ALL MY FRIENDS ARE TURNING BLUE 이렇게 3번의 앨범을 발매했네요.


이번에 생로랑 옷을 착용하고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를 찍었고 파리 패션위크를 위해 파리로 출국한 공항사진도 있네요.


과거사진도 멋진 로렌씨의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