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내맞선 안효섭, 국적 상견니 남친짤 김세정 캐나다 훈남 모델 키 홍천기 프로필 과거 군대 필모 mbti 연습생 출신

베쨩이 2022. 3. 13. 23:36

요즘 SBS 드라마 <사내맞선> 흥행에 성공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배우 안효섭씨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영어 이름은 Paul Ahn으로 대한민국 국적이 아닌 캐나다 국적이랍니다. 키는 187cm, 68kg으로 가족은 부모님과 형, 누나가 있는 삼남매 집안이네요.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은 안효섭씨는 종교는 가톨릭으로 세례명은 바오로라고 하네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배우로 mbti는 Intp 인팁입니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로 이민을 가서 자란 안효섭씨! 어려서는 부모님이 시키는 대로 외교관이 장래 희망이었다가 회계사를 희망하기도 했었다고 해요. 교육에 관심이 많았던 부모님 덕에 어렸을 때부터 클래식 음악을 즐겼다고도 하고요.

<퐁당퐁당러브>때 김슬기씨와 춤을 너무 잘춰서 놀랐는데 알고보니 연습생 출신이었다고 해요! 무려 3대 소속사 중 하나인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말이죠. 빈말이 아니라 춤을 정말 정말 잘 추셔서 아이돌을 하셔도 대성했을 것 같아요.

여심저격 남친짤의 정석으로도 알려진 안효섭씨는 대만 원작의 드라마 <상견니> 주연을 맡았다는데요. 앞으로도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