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CU편의점 칼로리, 영양성분 총정리

베쨩이 2023. 5. 20. 00:00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오늘은 요즘 넷상에서 아주 핫한 편의점 디저트, 쿠캣의 꾸덕쫀득 버터바를 먹어보았어요!
저는 그중 제가 좋아하는 말차초코맛을 선택했습니다.
요즘 연세우유 말차빵에 이어 말차의 세상이 온 것 같아 너무 기쁘네요.
Cu편의점에서 2,200원에 구입했습니다.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내돈내산 솔직후기: 약간 실망, cu 재고확인하는 법, 연세말차 우유빵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내돈내산 솔직후기: 약간 실망!?😥 오늘은 요즘 넷상에서 정말 정말 핫한 연세우유 신제품, 말차생크림빵을 먹어봤어요! 말차생크림빵이 출시되자마자 대신 황치즈빵이

investment2017.tistory.com

연세우유 말차빵 맛있게 먹는 법

얼마 전,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을 어렵게 사먹고나서 실망이었다는 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요. 정정합니다. 진짜 무조건 얼려드세요.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내돈내산 솔직후기: 약간 실망, c

investment2017.tistory.com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칼로리는 205칼로리이며, 냉장보관이 필수인 제품이에요. 가공버터와 준초콜릿, 녹차, 말차, 코코아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나트륨, 탄수화물 등 자세한 영양정보 참고해주세요.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딱 꺼내자마자 든 생각은

응..? 왜 이렇게 작아?!


였어요.
생각보다 더 작고 얇더라고요.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그래도 단면은 유튜브나 인터넷에서 본 것처럼 꾸덕꾸덕해보여서 무척 기대됐어요.
말차와 초코에 꾸덕한 질감의 조합은 그야말로 환상이죠.
생각보다 주변에 꾸덕한 녹차 디저트 파는 곳이 찾기 힘들더라고요.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보기만 해도 군침이 싹 도는 기분이에요.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옆면은 이런 느낌이에요.
초코가 밑으로 가야하는데 그냥 이렇게 찍었어요!
전부 다 진한 생초콜릿 느낌이었다면 환상이었을 것 같아요. 맛잘알 분들만 이해할 듯한 그 맛!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반으로 나눈 사진이에요.
한 입 베어물어보니 말차와 초코향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엄청 달달한 연세우유 말차크림빵을 먹은 후라 그런지 진한 맛이지만 연세우유빵에 비해선 담백하고 적당한 맛이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뭔가 일본의 디저트 같기도 하고 색감 조합이 예뻐요. 요즘 배라의 초코나무숲도 그렇고 초콜릿과 녹차의 조합과 색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쿠캣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

아몬드 브리즈나 우유에 찍어먹으면 더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져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 번 더 사먹을 의향이 있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말차러버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 드셔보시라고 강추하며 오늘 리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