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은 고객 불만을 처리할 때 취해야 하는 조치를 적은 것이다. 올바른 순으로 나열하시오.
A. 듣기
B. 사과하기
C. 어떤 조치를 취할지 고객에게 이야기하기
D. 조치하기
E. 평가-고객 만족 여부 확인하기
2. 고객 주문을 받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A.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B. 판매하는 커피의 여러 스타일을 자세히 설명하기
C. 음료를 신속하게 만들기
D. 상품을 더 판매하기
3. 고객 불만을 처리할 때 맨 처음 할 일은?
A. 고객의 얘기 듣기
B. 사과하기
C. 문제 해결을 위한 조치
정답
1.ABCDE (순서대로)
2.A
3.A